결제 실패 복구는 어떻게 이뤄지나요?

Q&A

2022. 8. 16.

2022년 8월
스텝페이 Q&A

안녕하세요, 스텝페이입니다.
이번 주 스텝페이 뉴스레터에서는고객님들이 정~~말 많이 궁금해하시는,고객님들이 이용하시면 좋은 기능에 대해자세히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Q&A 시리즈는 종종 찾아오겠습니다 ^^우선 8월 둘째 주 스텝페이 Q&A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


🙋🏻‍♀️ 결제 실패 복구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나요?

1️⃣ 단계별 알림톡 전송

결제 실패가 발생하면 1일 뒤, 3일 뒤 등

설정된 날짜에 맞춰

알림톡이 자동 발송됩니다.

* 알림톡, SMS, Email이 자동 발송.


2️⃣ 3초 만에 결제 수단 변경

3초 만에 복구하기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없이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편하게! 결제일 변경

가맹점의 허용 기간 내에서고객 스스로 결제일을 바꿀 수 있습니다.고객 만족도 UP! 결제율도 UP!


스텝커버 이용하기



🤔 3000원에 판매하던 구독 상품을 5000원으로 변경하면 어떻게 되나요?

  • 3000원에 구독한 기존 고객에게는 기존의 할인가 혜택을 그대로 제공합니다.

  • 신규 고객 한에서만 5000원으로 인상된 가격으로 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고객이 새로운 가격으로 구독하기 원한다면?

아쉽지만 고객이 상품을 새로 구매해야 해요

상품 플랜 수정하는 방법



한 번의 STEP으로
BIG WAVE를 즐겨보세요

한 번의 STEP으로
BIG WAVE를 즐겨보세요

한 번의 STEP으로
BIG WAVE를 즐겨보세요

(주)스텝페이 | 사업자등록번호: 508-87-01464 | 통신판매번호 2021-서울구로-0459 | 대표자: 김단아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11, 2층 | 대표전화: 1666-2837

(주)스텝페이 | 사업자등록번호: 508-87-01464 | 통신판매번호 2021-서울구로-0459 | 대표자: 김단아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11, 2층 | 대표전화: 1666-2837

(주)스텝페이 | 사업자등록번호: 508-87-01464 | 통신판매번호 2021-서울구로-0459 | 대표자: 김단아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11, 2층 | 대표전화: 1666-2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