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실패 복구는 어떻게 이뤄지나요?
Q&A
2022. 8. 16.
2022년 8월
스텝페이 Q&A
안녕하세요, 스텝페이입니다.
이번 주 스텝페이 뉴스레터에서는고객님들이 정~~말 많이 궁금해하시는,고객님들이 이용하시면 좋은 기능에 대해자세히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Q&A 시리즈는 종종 찾아오겠습니다 ^^우선 8월 둘째 주 스텝페이 Q&A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
🙋🏻♀️ 결제 실패 복구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나요?
1️⃣ 단계별 알림톡 전송
결제 실패가 발생하면 1일 뒤, 3일 뒤 등
설정된 날짜에 맞춰
알림톡이 자동 발송됩니다.
* 알림톡, SMS, Email이 자동 발송.
2️⃣ 3초 만에 결제 수단 변경
3초 만에 복구하기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없이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편하게! 결제일 변경
가맹점의 허용 기간 내에서고객 스스로 결제일을 바꿀 수 있습니다.고객 만족도 UP! 결제율도 UP!
🤔 3000원에 판매하던 구독 상품을 5000원으로 변경하면 어떻게 되나요?
3000원에 구독한 기존 고객에게는 기존의 할인가 혜택을 그대로 제공합니다.
신규 고객 한에서만 5000원으로 인상된 가격으로 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고객이 새로운 가격으로 구독하기 원한다면?
아쉽지만 고객이 상품을 새로 구매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