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ck 4
커머스 협업
복잡한 커머스 업무에 협업 기능 도입
타사가 제공하지 않는 커머스 전용 협업 및 비대면 관리 기능 제공
타사가 제공하지 않는 커머스 전용 협업 및 비대면 관리 기능 제공
커머스 협업 기능의 필요성
쇼핑몰 업무는 대단히 복잡합니다
주문 정리
무작위로 들어오는 주문
별도 분배가 안되고 혼잡
배송, 포장 관리
배송 및 포장 담당자가
수백 수천개의 제품을 한번에 정리
발주 관리
재고 부족 발생 시에만
발주 업무 담당
그럼에도 모든 쇼핑몰 솔루션은
협업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협업 테스크 매니지먼트
주문이
테스크가 됩니다
고객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테스크가 생성됩니다.
업무 담당자는 배정된 업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칸반보드 업무 관리 소프트웨어 제공
업무 담당자는 배정된 업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칸반보드 업무 관리 소프트웨어 제공
룰 기반 업무 분배 시스템
업무 담당자에게
자동 분배됩니다
상품마다의 배송 담당자를 다르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업무 배치를 룰을 사용하여 업무 분배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무 배치를 룰을 사용하여 업무 분배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커머스 관리 소프트웨어
비대면 업무,
원격 업무에 적합
내부의 업무만이 아닌, 상품 이미지 제작/교체,
블로그 업로드와 같은 다양한 업무를 배치하고,
업무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업로드와 같은 다양한 업무를 배치하고,
업무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