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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정기구독으로 극복하기_소개편

🙋‍♀️ "안녕하세요. 스텝페이 에디터 T 입니다."

점점 길어지는 코로나 시국(a.k.a. 코시국)으로 인해 갑자기 추워진 날씨처럼!
우리 가슴 한 구석에도 찬바람이 휭휭 🌬 불고 있습니다. 하지만,

🤦‍♀️ 🤦‍♂️ "이 얄미운 코시국이 언제 끝나려나~"

하고 계속 기다릴 수만은 없는 법 아니겠어요?
애인과 맛있는 저녁도 먹어야 하죠, 토끼같은 자식들 먹여살려야 하죠, 또 지금 당장 제 입에 풀칠도 해야하는 걸요.

↗️~ 얄↗️ 미➡️➡️ 코로나. 가만히 앉아서 당할 수 만은 없죠! 우리가 누굽니까 K-민족 아닙니까! 

언제나처럼 다가온 위기를 우리 선조들이 그랬던 것 처럼 또 열심히 헤쳐 나가보자고요!

(소근소근) 근데 사실… 비밀인데… 저에게 전국에 계신 사장님들, 기업 관계자분들이 들으면 솔깃할👂 코로나 극복 솔루션이 있거든요? 

한 번 들어보실래요?

| 코로나, 정기 구독으로 극복!

🙋‍♀️ 에디터 T가 자신있게 제안하는 코로나 극복 솔루션은? 바로, 정기구독 서비스입니다.

물론 정기구독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정기구독을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몰라 막막하신 분들도 있을거라 예상됩니다. 

그래서 탄생한! (두구두구)

[스텝페이] 코로나, 정기구독으로 극복하기 시리즈

매주 발행될 ‘극복 시리즈’에서는 정기구독이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정기구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물론 

최대한 쉽게 구독 서비스와 상품을 만드는 법에 대해서도 설명 드릴 예정입니다.

 

최대한 다양한 분야 및 사업을 다뤄보려고 하니, 원하는 분야나 사업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댓글 혹은 에디터 T의 이메일로 연락 부탁드려요(기다릴게요..두근두근…). 

요청을 많이 받을수록 다음 주제로 선정될 확률이 올라가겠죠?!

| 당신이 정기구독을 선택 할 수밖에 없는 이유

그런데 말입니다. 이쯤되면 정기구독이 도대체 왜 좋은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래서 저, 🙋‍♀️ 에디터 T가 정기구독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3가지로 간단하게 요약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찡긋).

1.  장기고객 확보

매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고객 확보! 이게 말이죠… 참 어렵습니다. 
오늘 구매한 고객님이 내일 또 구매할 지 오늘 구매 안한 고객님이 혹시 내일 구매할 지, 우리가 해리포터 속에 등장하는 점성술사 ‘트릴로니 교수’도 아니고 알 방법이 없습니다. 
이게 또 문제가 되는게 고객이 잡히지 않으면 재고 관리도 너무 하기 힘들죠, 매출 추이를 알기도 힘들죠, 하루라도 안팔리는 날엔 그렇게 우울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정기구독’을 이용하면 이와 같은 문제는 전부 해결 가능합니다. 1회 구매를 10회, 20회, 100회 등의 정기 구매로 전환시킬 수 있으니까요. 
장기고객 확보를 통해 쉽게 매출을 예상하고 재고를 관리하고 또 잠재적 단골 고객도 만들 수 있습니다. 장기적 매출 증가📈 는 물론 덤이죠!

2. 시공간 제약 없는 고객층 확보

조금의 tmi(a.k.a. 쓸데 없는 정보)를 말씀드리자면 사실 저는 경기도에 살고 있는데요. 가끔, 그렇게~ 서울에서만 파는, 전주에서만 파는, 부산에서만 파는 음식들이 먹고 싶어질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땐 보통 가슴을 부여잡고 울기만 하죠. 사장님들 또한 저와 같이 지리적으로 멀~리 사는 고객들을 못먹는 감🍊 으로 생각하셨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정기구독’을 이용한다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 서울 경기 부산 전주 제주 춘천 대전 등등 전국 방방 곳곳의 고객들을 모~두 내 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내 매장이 어디에 위치해있든 말이죠!

또한 ‘정기구독’ 판매에는 점심 시간도, 쉬는 시간도 없습니다. 매장이 9시에 영업 종료하더라도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24/7 언제나 주문 가능합니다.
이제 더 이상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손님이 그냥 지나칠까 걱정하지 마세요!

3. 한 번의 마케팅 비용

영업에 있어 또 중요한 요소는 바로 마케팅일 것입니다. 이 마케팅도 역시 너무 어려워서 돈은 돈대로, 시간은 시간대로 잡아먹기 일쑤죠.
하지만 ‘정기구독’을 활용한다면 이러한 스트레스를 확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 판매의 경우, 고객이 언제 또 구매할 지 모르니 최대한 많이, 여러 번 광고하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기구독’은 다릅니다. 일반 판매와 달리, 단 한 번의 마케팅이면 충분합니다.

🤷‍♂️ 왜냐고요? 한 번의 마케팅으로 고객을 확보했다면 적.어.도. 해당 고객들의 정기 구독이 끝나기 전까지 더 이상의 마케팅은 필요 없기 때문이죠.
그 고객님들은 내일도, 다음 달에도 자동으로 구매를 할테니까요(찡긋).

4. 안정적인 매출

장기고객 확보, 다양한 고객층 확보, 낮은 마케팅 비용 등 정기구독 장점들은 결국 안정적인 매출을 만들어냅니다. 코로나뿐만 아니라, 한파, 황사 등 다양한 악조건에도 구애받지 않는 꾸준하고 안정적인 매출을 ‘정기구독’을 통해 만들어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 에디터 T였고요, 다음에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포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혹은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정기구독 #정기배송 #코로나 #비대면 #비대면전환 #스텝페이 #스텝페이정기구독 #사이트킷 

작성자

에디터 T tae@13.124.6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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