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매니저 툴이란? #
프로젝트 매니저 툴은 다양한 업무와 스케줄을 팀과 함께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툴입니다. 고객이 주문한 상품 자체가 프로젝트로 자동 생성이 됩니다.
또한 주문 상품 뿐만 아니라 여러 업무 관련한 프로젝트도 작성하여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해당 업무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작성하고 팀 구성원에게 효율적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프로젝트의 마일스톤, 하위 작업, 활동, 진행 상황 보고서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협업 툴입니다.
프로젝트 대시보드 이해하기 #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 → 프로젝트 매니저 → 프로젝트
-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버튼 클릭시 해당 상태에 따라 보여줍니다.
- 활성화: 활성화되어 있는 프로젝트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 완료됨: 완료된 프로젝트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 즐겨찾기: 즐겨찾기를 추가한 프로젝트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 모두: 활성화,완료됨,즐겨찾기를 포함한 모든 프로젝트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 프로젝트 대시보드 리스트
프로젝트의 대시보드로 프로젝트 이름, 담당자, 프로젝트 상세 설명등을 포함하여 아이콘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검색란에는 프로젝트명, 작업명 등 키워드를 입력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카테고리에 따라 분류한 것으로 특정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대시보드를 그리드뷰 혹은 목록으로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