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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텝페이: 시작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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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텝페이: 운영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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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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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킷 메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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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킷 기타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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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용자를 등록하고 싶어요
  • 폰트를 바꾸고 싶어요

Demo1 사이트킷 메뉴얼(스페셜-Dokan)

  • 페이지 디자인 변경 및 기타
  • Dokan 홈페이지 로고 / 푸터내용 / 파비콘 / 사이트 제목 및 태그라인 변경 방법
  • Tijarah 메뉴 (테마설정) 사용법
  • 벤더 대시보드 메뉴 사용법
  • Dokan 사용법

프로젝트 매니저 메뉴얼

  • 시작하기
  • 기본 세팅하기
  • 프로젝트 매니저 Overview

기본 운영 메뉴얼

  • 판매 준비를 위한 PG 연동 프로세스

Demo8 사이트킷 메뉴얼

  • 블로그 테마 티져 콘텐츠 세팅 (구독사용자에게만 컨텐츠 오픈하기)

플러그인 메뉴얼

Hustle Pro 메뉴얼
  • Hustle Pro 설정 메뉴얼
  • Hustle Pro 사용 메뉴얼

MailPoet 메뉴얼

  • MailPoet 설정하기
  • 이메일 작성하기
  • MailPoet 사용법
  • 구독자와 목록
  • 폼 만들기

Demo14 사이트킷 메뉴얼(스페셜-렌탈)

  • 멤버십 기준으로 무료 대여 갯수 제한하기
  • 페이지 디자인 변경 및 기타
  • 렌탈 주문 및 스케쥴 관리
  • 렌탈 상품 세팅
  • 기본 로고 / 푸터 / 파비콘 / 사이트 제목 및 태그라인 변경 방법
  • Phlox 테마 커스터마이징 세팅
  • 홈
  • Docs
  • Hustle Pro 메뉴얼
  • Hustle Pro 사용 메뉴얼

Hustle Pro 사용 메뉴얼

** 이 메뉴얼은 유료 플러그인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Hustle Pro 는? #

허슬 프로는 팝업, 슬라이드 인, 소셜 공유 등을 통해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관리할 수 있는 플러그인 입니다. 허슬 프로를 사용하여 더 많은 방문자를 회원으로 전환시키고, 수익도 증가시켜 보세요!

이번 메뉴얼을 통해 허슬 프로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운영하는 방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 빠르게 이동하기

  • 대시보드
  • 팝업 만들기
  • 슬라이드인 만들기
  • 임베드 만들기
  • 편집 페이지에서 팝업, 슬라이드인, 임베드 편집하기
  • 소셜 공유 만들기
  • 편집 페이지에서 소셜 공유 편집하기
  • 이메일 목록

대시보드 #

대시보드에서는 활성화된 모듈들의 전체적인 상태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팝업 만들기 #

  1. 관리자 메뉴의 ‘팝업’ 혹은 대시보드의 팝업 박스 안에 ‘+생성’ 버튼을 통해 팝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1. 팝업만들기 창에서, 팝업의 이름과 타입을 설정합니다.
  • 이메일 Opt-in: 뉴스레터 가입, 사용자 정보 수집 등의 목적으로 팝업을 사용하시려면 선택해주세요.
  • 정보: 바로 구매로 이동하게 하거나, shop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하는 등의 행동이 포함된 프로모션 등을 목적으로 팝업을 사용하시려면 선택해주세요.
  1. 원하는 팝업 템플릿을 골라 선택해주세요. 이미 팝업을 위한 이미지를 준비해두셨다면 가장 왼쪽의 처음부터 시작을 눌러주세요.
  1. 원하는 팝업 템플릿을 골라 선택해주세요. 이미 팝업을 위한 이미지를 준비해두셨다면 가장 왼쪽의 처음부터 시작을 눌러주세요.

슬라이드인 만들기 #

  1. 관리자 메뉴의 ‘슬라이드 인’ 혹은 대시보드의 슬라이드 인 박스 안에 ‘+생성’ 버튼을 통해 팝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1. 슬라이드 인 만들기 창에서, 슬라이드 인의 이름과 타입을 설정합니다.
  • 이메일 Opt-in: 뉴스레터 가입, 사용자 정보 수집 등의 목적으로 사용하시려면 선택해주세요.
  • 정보: 바로 구매로 이동하게 하거나, shop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하는 등의 행동이 포함된 프로모션 등을 목적으로 사용하시려면 선택해주세요.

3. 원하는 템플릿을 골라 선택해주세요. 미리 이미지를 준비해두셨다면 가장 왼쪽의 처음부터 시작을 눌러주세요.

4. 처음부터 시작 혹은 템플릿 선택 버튼을 눌렀다면 슬라이드 인 편집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임베드 만들기 #

  1. 관리자 메뉴의 ‘임베드’ 혹은 대시보드의 임베드 박스 안에 ‘+생성’ 버튼을 통해 팝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1. 임베드 만들기 창에서, 임베드의 이름과 타입을 설정합니다.
  • 이메일 Opt-in: 뉴스레터 가입, 사용자 정보 수집 등의 목적으로 사용하시려면 선택해주세요.
  • 정보: 바로 구매로 이동하게 하거나, shop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하는 등의 행동이 포함된 프로모션 등을 목적으로 사용하시려면 선택해주세요.

3. 원하는 템플릿을 골라 선택해주세요. 미리 이미지를 준비해두셨다면 가장 왼쪽의 처음부터 시작을 눌러주세요.

4. 처음부터 시작 혹은 템플릿 선택 버튼을 눌렀다면 임베드 편집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편집 페이지에서 팝업, 슬라이드인, 임베드 편집하기 #

편집 페이지에서는 팝업, 슬라이드인, 임베드 등을 기획하고 세팅할 수 있습니다.

내용 #

내용에서는 컨텐츠의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컨텐츠 제목: 컨텐츠의 제목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컨텐츠의 특성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제목으로 만들어주세요.
  2. 제목: 컨텐츠 내에 가장 크게 표기될 제목과 부제목을 입력하는 곳입니다. 부제목은 선택 사항입니다.
  3. 이미지: 컨텐츠 내에 삽입될 중심 이미지는 피쳐 이미지에(선택 사항), 배경에 삽입될 배경 이미지는 하단의 배경이미지에 삽입해주시면 됩니다. 컨텐츠 템플릿을 선택하셨으면 배경이미지를 삽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4. 메인 콘텐츠: 컨텐츠의 중심글을 작성하는 곳입니다. 이벤트 내용을 자세하게 적어주세요.

5. 행동유도: 버튼을 통해 원하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 버튼 라벨: 버튼에 적힐 글씨를 입력해주세요.
  • 링크열기: 링크를 새 탭으로 열 것인지 동일한 탭에서 열 것인지 선택하면 됩니다.
  • 리디렉션 URL: 연결하고 싶은 사이트의 URL 주소를 입력하는 곳입니다.

6. 다시 보지 않기 링크: 팝업이 나타났을 때 방문자가 해당 팝업을 다시 보지 않게 설정하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텍스트 링크에는 해당 링크에 삽입될 메시지를 입력합니다. (예: 해당 팝업 다시 보지 않기 등)

이메일 #

이메일에서는 옵트인, 자동 이메일 등 이메일과 관련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1. 옵트인 양식 필드 1: 수집하고 싶은 고객 정보를 선택하여 구성합니다. 추가하고 싶을 경우 ‘+필드 샵’ 버튼을 누르면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옵트인 양식 필드 2: 고객이 정보를 입력한 뒤 누르는 버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톱니바퀴 버튼 → 필드 편집을 눌러 버튼 텍스트를 변경하면 됩니다. (버튼 텍스트 예시: 할인 쿠폰 받기 등)
  1. 제출 동작: 방문자가 버튼을 눌러 양식을 제출했을 때 이후 동작되는 기능을 설정합니다.
  • 성공 메시지: 제출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등의 메시지를 표기하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 리다이렉트: 버튼을 눌렀을 때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게 하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1. 자동 이메일: 양식을 제출한 방문자에게 자동으로 이메일을 전송하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외양 #

외양에서는 컨텐츠의 외적인 요소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 레이아웃 선택: 컨텐츠의 레이아웃을 선택합니다. 회색 박스는 입력 필드, 파란색 박스는 버튼입니다.
  2. 엘레먼트 사용자 지정: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정렬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글꼴: 1번 박스를 눌러 원하는 글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글꼴 스타일: 각 항목의 세부 글꼴, 글자 크기, 정렬방식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색상: 기본적으로 고르신 테마에 어울리는 색상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세부 색상을 변경하고 싶으실 경우,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옵션 보이기(임베드만 해당) #

옵션 보이기의 경우, 임베드에만 나타나는 메뉴입니다. 옵션 보이기에서는 사용자에게 보여지는 화면에 대한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인라인 콘텐츠: 게시물, 페이지 내에 컨텐츠를 추가하고 싶을 때 활성화합니다.
  2. 위젯: 사이드 바 등에 위젯으로 표기하고 싶을 때 활성화하여 사용합니다.
  3. 숏코드: 임베드를 넣고 싶은 곳에 해당 코드를 복사&붙여넣기 하여 사용합니다.

가시성 #

가시성에서는 언제 누구에게 해당 컨텐츠를 표시할 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가시성 규칙: 특정 조건을 추가하여 누구에게 언제 컨텐츠를 보여줄 것인지 결정합니다. 모두에게 보여주려면 설정을 바꾸지 않습니다. 조건을 추가하고 싶으면 ‘+조건 추가’ 버튼을 눌러 추가합니다.
  2. + 조건 그룹 추가: 다른 조건의 그룹을 만들고 싶을 경우, 그룹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동작 #

동작에서는 컨텐츠의 동작 방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스케쥴: 스케쥴을 사용하면 팝업을 예약하여 표시할 수 있습니다.
  2. 팝업 트리거: 방문자가 특정 동작을 수행했을 때, 팝업이 표시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추가 닫기 방법: 팝업을 닫는 여러 방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닫기 동작: 방문자가 팝업을 닫는 방법과 팝업을 닫은 후의 팝업 유지 방법을 선택합니다.

발행 #

모든 컨텐츠 설정을 완료했다면 상단 오른쪽의 발행 버튼을 눌러 컨텐츠를 활성화 시킵니다.

소셜 공유 만들기 #

  1. 관리자 메뉴의 ‘소셜 공유’ 혹은 대시보드의 소셜 공유 박스 안에 ‘+생성’ 버튼을 통해 팝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소셜 공유 만들기 창에서 모듈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해당 이름은 관리자만 확인할 수 있기에 관리하기 편한 이름으로 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편집 페이지에서 소셜 공유 편집하기 #

서비스 #

서비스에서는 소셜 서비스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소셜 서비스: 원하는 소셜 플랫폼을 소셜 추가 버튼을 통해 추가할 수 있으며, 드래그로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옵션 보이기 #

옵션 보이기에서는 소셜의 위치, 소셜의 활성화 여부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플로팅 소셜1: 데스크탑에서의 위치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에서 비활성화 하고 싶으면 해당 토글을 클릭하여 비활성화 합니다.

2. 플로팅 소셜2: 모바일에서의 위치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비활성화 하고 싶으면 해당 토글을 클릭하여 비활성화 합니다.

3. 인라인 콘텐츠: 페이지, 게시물 등의 내부에 소셜 공유 바를 추가하려면 활성화 합니다. 소셜 공유 섹션의 위치 및 정렬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위젯: 사이드 바 등에 위젯으로 표기하고 싶을 때 활성화하여 사용합니다.

5. 숏코드: 소셜 공유 섹션을 넣고 싶은 곳에 해당 코드를 복사&붙여넣기 하여 사용합니다.

외양 #

외양에서는 소셜 공유의 스타일, 색상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아이콘 스타일: 표시될 아이콘의 스타일을 결정합니다.
  2. 플로팅 소셜 및 인라인/위젯/코드 : 색상 구성표 사용자 지정에서는 해당 항목들의 세부적인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한 뒤, 적용하고 싶은 색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시성 #

가시성에서는 언제 누구에게 해당 컨텐츠를 표시할 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가시성 규칙: 특정 조건을 추가하여 누구에게 언제 컨텐츠를 보여줄 것인지 결정합니다. 모두에게 보여주려면 설정을 바꾸지 않습니다. 조건을 추가하고 싶으면 ‘+조건 추가’ 버튼을 눌러 추가합니다. 또한 ‘적용’ 오른쪽의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적용하고 싶은 위치를 구체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 조건 그룹 추가: 다른 조건의 그룹을 만들고 싶을 경우, 그룹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목록 #

이메일 목록은 왼쪽 관리자 메뉴 이메일 목록 탭을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목록에서는 마케팅 캠페인 등을 통해 수집한 이메일 목록이 표시됩니다. 상단의 탭을 통해 원하는 항목에서 수집된 이메일만 모아서 볼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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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on 2021년 2월 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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