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고객을 추가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 방법은 1) 고객 관리 → 새 고객 추가 및 2) 고객 관리 → 고객 전체 내역 → 상단 우측의 고객 추가 버튼이 있습니다.
2. 고객 관리 → 고객 전체 내역 → 상단 우측의 고객 추가 버튼
이렇게 두 가지가 존재합니다. 기능 차이는 전혀 존재하지 않으니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여 고객을 생성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고객을 추가하는 방법은 1) 새 고객 추가 페이지에서 추가하기 2) 청구서 작성 페이지에서 추가하기 2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기능 차이는 전혀 존재하지 않으니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여 고객을 생성하시면 됩니다!
새 고객 추가 페이지에서 새 고객의 이름, 이메일, 연락처(선택)을 입력한 후 하단의 추가 버튼을 눌러 저장합니다.
주소지를 추가하고 싶으실 경우, 하단의 주소지 추가 체크박스를 체크한 후 노출되는 필드에 주소지를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눌러 저장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