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스텝페이
스텝페이
스텝페이 스텝페이
  • 스텝페이
    • 구독 상품 빌더
    • 사용량 기반 과금
    • 구독 전문 기능
    • 커머스 협업
    • 사이트 없이 판매
    • 통합 PG와 API
  • 사이트킷 테마
  • 가격 안내
    • 구독 플랜
    • 일반 플랜
    • 비대면 바우처 전용 상품 안내
    • (샘플) Shop
  • PG 가입
  • 블로그
  • 지원센터
    • 대시보드
    • API
      • 스텝페이 구독 API
      • 스텝커버 API
    • 헬프센터&메뉴얼
    • 문의하기
    • 기능 리스트
  • 로그인/회원가입
  • 스텝페이
    • 구독 상품 빌더
    • 사용량 기반 과금
    • 구독 전문 기능
    • 커머스 협업
    • 사이트 없이 판매
    • 통합 PG와 API
  • 사이트킷 테마
  • 가격 안내
    • 구독 플랜
    • 일반 플랜
    • 비대면 바우처 전용 상품 안내
    • (샘플) Shop
  • PG 가입
  • 블로그
  • 지원센터
    • 대시보드
    • API
      • 스텝페이 구독 API
      • 스텝커버 API
    • 헬프센터&메뉴얼
    • 문의하기
    • 기능 리스트
  • 로그인/회원가입
© 2020 (주)스텝페이. StepPay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 비대면 바우처 신청하기 관리자 대시보드

스텝페이 헬프 센터

궁금한 것이 있다면 바로 찾아보세요

기본 운영 메뉴얼

  • 판매 준비를 위한 PG 연동 프로세스

스텝페이 메뉴얼

ALL ABOUT 스텝페이
  • 스텝페이의 특징은?
  • 누가 스텝페이를 사용해야 하나요?
  • 정기 구독이 무엇인가요?
  • 구독 빌더는 무엇인가요?
  • 구독 플랜이 무엇인가요?
  • 구독 플랜은 어떤 기능을 지원하나요?
  • 맥스 플랜의 스페셜 테마가 궁금해요
  • 내가 원하는 구독 템플릿을 만들 수 있나요?
  • 유명 사이트에서 사용하고 있는 구독 템플릿을 똑같이 적용하고 싶어요
  • 구독 플랜의 다양한 조합법이 궁금해요
  • 구독 전문 기능은 왜 필요한가요?
  • 구독 전문 리포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어요
  • 구독과 관련된 다른 유용한 기능에 대해 알고 싶어요
  • 스텝페이의 청구서는 무엇이 특별한가요?
  • 알림톡이 무엇인가요?
  • 링크 판매가 무엇인가요?
  • 청구서는 고객에게 어떻게 전달되나요?
  • 고객에게 청구서가 어떻게 보이는지 궁금해요
  • 스텝커버는 무슨 서비스인가요?
  • 스텝페이의 API는 어떤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스텝페이: 준비하기
  • 회원가입을 하고 싶어요
  • 회원가입을 해야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 로그인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 우리 회사엔 개발자가 없어요. 그래도 괜찮은가요?
  • 인터넷 판매가 익숙하지 않아요
  • 사업을 새로 시작하고 싶은데 막막해요
  • 사업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보고 싶어요
  • 이미 구독 서비스가 있어도 괜찮을까요?
  • 새로운 홈페이지가 필요해요
  • 일반 홈페이지를 만들고 싶어요
  • 저는 이미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어요
  • 저는 홈페이지가 필요 없어요
  • 구독 상품을 만들고 싶어요
  • 일반 상품을 판매하고 싶어요
  • 특별한 상품을 팔고 싶어요
  • 제로 플랜은 정말 무료인가요?
  • 연간 약정 모델과 월간 모델의 차이가 궁금해요
  • 비대면 바우처 상품 구매를 하고 싶어요
  • 스텝페이 크레딧으로 플랜을 구매하고 싶어요
스텝페이: 시작하기
  • 이제 막 가입했어요.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 사업을 시작하고 싶어요. 가장 뭔저 뭘 해야하나요?
  • 심사를 위해 준비해야 하는 서류가 있나요?
  • PG와 PG 심사가 뭔가요?
  • PG사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PG 심사 기준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 심사 기간이 너무 오래걸리는 데, 꼭 심사를 받아야 하나요?
  • 저는 PG 가입비를 납부하고 싶지 않아요
  • 저는 간편결제가 필요해요
  • PG 계약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 상품은 몇 개를 등록해야 하나요?
  • 상품 타입이 궁금해요. 제 상품은 어떤 타입인가요?
  • 상품 코드는 뭔가요?
  • 제 상품은 종류가 여러가지예요. 전부 등록 가능한가요?
  • 제 상품은 여러 색상(옵션)을 가지고 있어요. 개별 등록 가능한가요?
  • 구독 상품을 만들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 제게 맞는 템플릿이 있을까요?
  • 하나의 상품을 여러가지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나요?
  • 두 개 이상의 상품을 묶어서 판매할 수 있나요?
스텝페이: 운영하기
  • 인증키는 무엇인가요?
  • 인증키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인증키를 재발급 받을 수 있나요?
  • 새로 PG를 연동하고 싶어요
  • 제 계정에 연동된 PG사를 확인하고 싶어요
  • 기존 PG를 삭제/해지하고 싶어요
  • 새로운 상품은 어디에서 등록하나요?
  • 상품 타입 선택하기
  • 상품 기본 정보 입력하기
  • 상품 가격 설정하기
  • 판매 타입 선택이 궁금해요
  • 단일 판매 상품일 경우 어떻게 가격을 설정하나요?
  • 구독 판매: 판매 타입 / 플랜 타입 설정하기
  • 구독 판매: 가격 설정하기
  • 템플릿은 무엇인가요?
  • 항목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 첫 구매시 할인을 제공합니다.(첫결제 할인)
  •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과금이 되는 옵션 상품이 있습니다.
  • 대량 구매 할인 정책이 있습니다.
  • 도입비 / 설치비가 있습니다.
  • 기본 제공량 / 자동 추가과금이 있습니다.
  • 한 계정당 최대 구매 가능 개수가 있습니다.
  • 구독이 자동 종료되는 멤버십 만기(유효기간)이 있습니다.
  • 다운로드 항목을 제공합니다.
  • 상품의 재고를 변경하고 싶어요
  • 상품의 가격 플랜을 새로 등록/변경 하고 싶어요
  • 상품 상태를 품절로 변경하고 싶어요
  • 상품을 삭제하고 싶어요
  • 제가 원하는 상품만 모아서 한 눈에 볼 수 있을까요?
  • 탭으로 보는 방법
  • 필터로 보는 방법
  • 검색으로 보는 방법
  • 날짜 검색으로 보는 방법
  • 생성일 오름/내림차순으로 보는 방법
  • 전체 주문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하고 싶어요
  • 입금 대기 / 결제 완료 / 결제 실패 건을 한 번에 확인하고 싶어요
  • 고객에게 입금 재알림(리마인더)을 보내고 싶어요
  • 특정한 주문들을 모아서 한 번에 확인하고 싶어요
  • 주문의 입금 대기 / 결제 완료 / 결제 실패 상태를 변경하고 싶어요
  • 구독 상품 관리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 고객의 구독 상품이 활성화 되지 않았어요. 어떻게 하나요?
  • 고객의 구독 상품 일시정지 /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특정 정기 구독 상품만 모아서 확인하고 싶어요
  • 상품의 주문서를 인쇄하고 싶어요
  • 취소, 교환, 반품 요청 및 완료된 주문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취소 상품의 취소 상태를 변경하고 싶어요
  • 교환 상품의 교환 상태를 변경하고 싶어요
  • 반품 상품의 반품 상태를 변경하고 싶어요
  • 고객 주문을 취소 처리하고 싶어요
  • 고객 주문을 교환 처리하고 싶어요
  • 고객 주문을 반품 처리하고 싶어요
  • 고객 주문을 환불 처리하고 싶어요
  • 부분 환불도 가능한가요?
  • 영수증을 확인하고 싶어요
  • 상품의 배송 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 배송 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로 주문 상태를 바꾸고 싶어요
  • 내 고객을 한 눈에 확인하고 싶어요
  • 새로운 고객을 추가하고 싶어요
  • 기존 고객의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특정 고객의 주문 수 / 주문 리스트 / 주문 정보를 알고 싶어요
  • 고객의 ‘상태’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 청구서는 어디에서 작성할 수 있나요?
  • 기존 고객에게 청구하고 싶어요
  • 새로 고객을 추가하여 청구하고 싶어요
  • 청구서 보낼 고객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청구서 보낼 고객을 다른 고객으로 변경하고 싶어요
  • 청구서: 기존의 상품을 입력하고 싶어요
  • 청구서: 등록하지 않은 새로운 상품을 입력하고 싶어요
  • 청구서: 여러 상품을 입력하고 싶어요
  • 청구서: 상품의 가격을 수정하고 싶어요
  • 청구서: 추가 할인 입력하기
  • 즉시 청구서를 발송하고 싶어요
  • 청구서를 예약 발송하고 싶어요
  • 청구서: 결제 기한 설정하기
  • 청구서: 발송 수단 선택 및 청구서 발송 하기
  • 내가 보낸 청구서를 확인하고 싶어요
  • 보고 싶은 청구서만 모아서 확인하고 싶어요
기타 질문
  • 스텝페이는 어떤 PG사를 지원하나요?
  • 이미 가입된 PG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 PG 가입 전 미리 플랜을 구매하고 상품등록을 먼저 해도 되나요?
  • PG 가입비, 연관리비는 뭔가요?
  • PG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 PG 심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PG 수수료는 비대면 바우처에서 결제하는 금액에 포함되는건가요?
  • PG사 별 ID 및 MerchantKey 발급 방법
  • 커스텀 기능을 추가하고 싶어요
  • 구매 후 별도 유지비가 드나요?
  •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트래픽, 호스팅을 초과하게 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
  • 스텝페이 크레딧은 무엇인가요?
  • API가 무엇인가요?
  • API를 어떻게 활용하나요?
  • API 커스텀이 가능한가요?
  • 제게 필요한 API를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 사이트 오픈을 했는데 네이버에서 검색이 안돼요. 왜 그럴까요?
  • 11번가, G마켓과 같은 오픈마켓과 연동되어있어 자동으로 상품을 올릴 수 있나요?

사이트킷 메뉴얼

사이트 기본 설정하기
  • 관리자 로그인하기
  • 도메인 변경하기
  • 사이트 제목은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 로고를 삽입/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 사이트 아이콘 설정하기
  • 헤더(HEADER) & 푸터(FOOTER) 스타일 변경하기
  • 푸터(footer) 편집하기
  • 결제 방법 세팅하기
  • 이메일 세팅하기
  • 카카오 로그인 설정 및 해제하기
디자인 편집
  • 새 페이지는 어떻게 만드나요?
  • 이미 만들어 놓은 특정 페이지는 어디에서 편집하나요?
  • 페이지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 페이지 스타일 편집은 어디에서 수정하나요?
  • 블로그 포스트는 어떻게 추가하나요?
  • 블로그 편집은 어떻게 하나요?
  • 카테고리 만들기
  • 메뉴를 생성하고 싶어요
  • 드롭다운(drop-down) 메뉴는 어떻게 만드나요?
  • 연락처 양식 템플릿은 어떻게 수정하나요?
  • 연락처 메일 템플릿을 수정하고 싶어요
  • 리뷰 섹션을 넣고 싶어요
상품관리
  • 상품 등록(추가)는 어떻게 하나요?
  • 단건(비정기) : 실물 상품 등록하기
  • 단건(비정기) : 가상 상품 등록하기
  • 단건(비정기) : 다운로드 가능한 단건 상품 등록하기
  • 정기상품: 실물 상품 등록하기
  • 정기상품: 가상 상품 등록하기
  • 정기상품: 다운로드 가능한 단건 상품 등록하기
  • 정기상품: 다중정기 상품 등록하기 (옵션있는 정기구독 상품)
  • 그룹 상품 등록하기
  • 번들 상품 등록하기
  • 외부 연계 상품 등록하기
  • 상품 이미지 추가하기
  • 상품 동영상 추가하기
  • 상품 옵션 설정하기
  • 상품양이 많은데 이걸 하나하나 다 작성해야 하나요?
  • 상품 카테고리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상품 태그란?
  • 상품 태그 설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 재고 관리 현황은 어디서 보나요?
  • 재고를 추가하고 싶어요
  • 상품평 기능을 비활성화 하고 싶어요
  • 상품 평가 별점 기능을 어디서 세팅하나요?
  • 배송 구역 추가 세팅하기
  • 배송 방법 세팅하기
  • 배송 가격 세팅하기
주문관리
  • 주문 상태/현황을 확인하고 싶어요
  • 배송정보(택배사, 송장번호)를 입력하고 싶어요
  • 주문 상태를 수정하고 싶어요
  • 주문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고객에게 주문 알림 이메일 전송하기
고객관리
  • 고객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회원가입한 사용자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마케팅
  • 댓글에 대한 세팅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 댓글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할인 쿠폰(코드)은 어떻게 생성하나요?
  • 포인트(적립금)은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페이지 편집툴 엘레멘토 매뉴얼
  • 엘레멘토란?
  • 엘레멘토 패널 요약
  • 엘레멘토 섹션 개요
  • 엘레멘토 구성요소
  • 템플릿 추가하기
  • Column(열) 개요
  • 미리보기 & 발행하기
엘레멘토 위젯 사용법
  • 아이콘
  • 구글지도
  • 디바이더
  • 버튼
  • 비디오
  • 텍스트 에디터
  • 이미지
  • 제목
  • 내부 섹션(열)
사이트킷 기타질문
  • 제 사이트가 다운이 됐어요
  • 상품 카테고리 설정했는데 메뉴에 보이지 않아요
  • 테마 폰트를 수정하고 싶어요
  • 해외 판매를 위한 옵션 설정
  • 사용자를 등록하고 싶어요
  • 폰트를 바꾸고 싶어요

Demo1 사이트킷 메뉴얼(스페셜-Dokan)

  • 페이지 디자인 변경 및 기타
  • Dokan 홈페이지 로고 / 푸터내용 / 파비콘 / 사이트 제목 및 태그라인 변경 방법
  • Tijarah 메뉴 (테마설정) 사용법
  • 벤더 대시보드 메뉴 사용법
  • Dokan 사용법
  • 홈
  • Docs
  • Demo1 사이트킷 메뉴얼(스페셜-Dokan)
  • 벤더 대시보드 메뉴 사용법

벤더 대시보드 메뉴 사용법

밴더 대시보드는 대시보드 -> 판매자 대시보드 이동 버튼을 통해 접속하는 벤더 전용 메뉴입니다.


대시보드 #

대시보드 메뉴에서는 고객님의 전반적인 판매 현황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 판매 / 수익 / 페이지뷰 / 주문 건 수
  • 이번 달 판매액
  • 총 주문 현황
  • 제품평
  • 제품 총계
  • 최신 공지

제품 #

제품 메뉴에서는 제품과 관련된 업무를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 상품의 이름, 가격, 재고, 상태 등의 기본 정보를 포함하여 형식, 수익, 조회수 등의 정보 또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 제품 추가하기 #

  • 새 제품 추가하기 버튼으로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삭제하기(일괄작업) #

삭제하고 싶은 제품 왼쪽의 체크박스를 체크하신 후, 리스트 상단의 일괄작업을 영구적으로 삭제로 변경하신 뒤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삭제하신 제품을 되돌리는 것은 불가하오니 신중히 삭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가져오기/내보내기 #

  • 가져오기 버튼으로 제품 데이터를 CSV 파일에서 스토어로 가져오거나 병합할 수 있습니다. 내보내기 버튼으로는 모든 제품 목록이 포함된 CSV 파일을 생성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편집 #

  • 제품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제품의 상세 정보를 편집할 수 있는 제품 편집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주문 #

주문 메뉴에서는 주문 내역 및 주문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

모두 내보내기 / 필터된 것 내보내기 #

  • 모두 내보내기 버튼은 모든 주문 목록을 CSV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필터된 것 내보내기 버튼은 선택된 주문 목록을 CSV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상태 변경 : 입금 대기중 / 배송중 / 완료 (일괄작업) #

  • 상태를 변경하고 싶은 제품 왼쪽의 체크박스를 체크하신 후, 리스트 상단의 일괄작업을 원하시는 상태(입금 대기중 / 배송중 / 완료)로 변경하신 뒤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상태 변경이 완료됩니다.
  • 또한 주문 오른쪽의 작업에서 시계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처리중으로, 체크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완료됨으로 상태가 변경됩니다.

주문 상세보기 #

  • 해당 주문 번호를 누르거나 주문 오른쪽 작업 부분의 눈 모양 아이콘(보기)을 클릭하면 해당 주문 상세보기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주문 상세보기에서는 일반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환불 처리, 관련 메모 작성 등이 가능합니다.

보고서 #

  • 보고서 메뉴에서는 판매와 관련된 보고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요 #

  • 개요 탭에서는 주문수, 판매 합계를 비롯하여 기간 판매액, 평균 일상 판매액, 확정된 주문 수, 구매된 아이템 수, 배송료, 쿠폰 사용수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일 매출 #

  • 일일 매출 탭에서는 특정 하루 동안의 매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 판매 #

  • 최고 판매 탭에서는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 수입 #

  • 최고 수입 탭에서는 가장 많은 수익을 내고 있는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세서 #

  • 명세서 탭에서는 명세서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평 #

  • 제품평 메뉴에서는 제품 관련 평가 / 코멘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자 및 댓글 내용, 평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태 변경: 보류중 / 스팸 / 휴지통 #

  • 제품평의 상태를 변경하고 싶으실 경우, 해당 제품평 왼쪽의 체크박스를 체크한 뒤 하단의 없음을 클릭하여 원하는 상태로 변경 후 저장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지급 요청 #

  • 지급 요청 메뉴에서는 발생한 수익에 대한 지급 요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잔액, 최소 지급 금액, 지급 기준일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환 요청 #

  • 반환 요청 메뉴에서는 환불 요청된 상품 및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팔로워 #

  • 팔로워 메뉴에서는 고객님의 스토어를 팔로워한 고객들과 팔로워한 시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구 #

  • 도구 메뉴에서는 XML / CSV 파일들을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원 #

  • 지원 메뉴에서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문의는 하나의 티켓으로 관리 됩니다.

설정 #

  • 설정 메뉴에서는 스토어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스토어 #

  • 스토어 메뉴에서는 프로필 사진, 스토어 이름, 주소, 전화, 영업 시간 등의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지불 #

  • 지급 요청을 제출하여 대금을 지급을 받을 때 해당 대금을 받을 수 있는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 입니다.

인증 #

  • 인증 메뉴에서는 스토어에서 고객들이 확인할 수 있는 판매자 정보에 노출되는 이름, 주소 및 소셜 프로필에 대한 인증을 수행합니다.

배송 #

  • 배송 메뉴에서는 배송 지역 및 배송 방법과 관련한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 프로필 #

  • 소셜 프로필 메뉴에서는 판매자 님의 소셜 프로필과 스토어를 연동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

  • 반품/교환 메뉴에서는 반품 및 보증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설정은 모든 제품에 적용됩니다.

SEO #

  • SEO 메뉴에서는 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을 위한 타이틀 및 여러 SNS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What are your Feelings
Share This Article :
Updated on 2021년 1월 8일
Dokan 사용법 Tijarah 메뉴 (테마설정) 사용법
Table of Contents
  • 대시보드
  • 제품
    • 새 제품 추가하기
    • 삭제하기(일괄작업)
    • 가져오기/내보내기
    • 제품 편집
  • 주문
  • 쿠폰
    • 모두 내보내기 / 필터된 것 내보내기
    • 상태 변경 : 입금 대기중 / 배송중 / 완료 (일괄작업)
    • 주문 상세보기
  • 보고서
    • 개요
    • 일일 매출
    • 최고 판매
    • 최고 수입
    • 명세서
  • 제품평
    • 상태 변경: 보류중 / 스팸 / 휴지통
  • 지급 요청
  • 반환 요청
  • 팔로워
  • 도구
  • 지원
  • 설정
    • 스토어
    • 지불
    • 인증
    • 배송
    • 소셜 프로필
    • 반품/교환
    • SEO
  • 스텝페이
  • 스텝페이는 국내 최초 구독 결제 전문 플랫폼입니다. 스텝페이는 국내외 구독 산업이 더 쉽고 빠르게 만들어질 수 있도록 돕는 B2B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있습니다.
  • 회사정보

    (주)스텝페이 사업자등록번호: 508-87-01464
    주소: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2층 207-A235호 대표자: 김단아 연락처: 02-6101-0050
  • Contact

    문의: contact@steppay.kr 운영시간: 월~금 오전 11시~오후6시 (점심시간: 오후12시~1시)
  • 네비게이션

    • 스텝페이
      • 구독 상품 빌더
      • 사용량 기반 과금
      • 구독 전문 기능
      • 커머스 협업
      • 사이트 없이 판매
      • 통합 PG와 API
    • 사이트킷 테마
    • 가격 안내
      • 구독 플랜
      • 일반 플랜
      • 비대면 바우처 전용 상품 안내
      • (샘플) Shop
    • PG 가입
    • 블로그
    • 지원센터
      • 대시보드
      • API
        • 스텝페이 구독 API
        • 스텝커버 API
      • 헬프센터&메뉴얼
      • 문의하기
      • 기능 리스트
    • 로그인/회원가입
© 2020 (주)스텝페이. StepPay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