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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ing] 구독 결제 플랫폼 스텝페이, 전 국민의 ‘사장님화’ 노린다

제품이나 콘텐츠를 구독 형태로 이용하는 건 이용자 입장에선 서비스의 편리함 면에서, 사업자 입장에선 안정적인 수익 면에서 이점이 많다. 다만 현재 시중에서 쓰이는 결제 플랫폼 중에서 구독 시스템에 최적화된 것은 보기 힘들다. 때문에 사업자들은 구독 시스템이 적용된 웹이나 앱을 구현하기 위해 추가적인 비용과 시간을 들여야 한다.


㈜스텝페이 김단아 대표 (출처=IT동아)https://yellow.contentsfeed.com//RealMedia/ads/adstream_sx.ads/www.donga.com/news@x78

이런 상황에서 ㈜스텝페이(Step Pay)는 별도의 개발자 없이도,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지 않아도 구독 결제 기반 사업이 가능한 서비스를 내놨다. 스텝페이는 기존의 결제서비스와 달리 구독 결제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며, 실물 제품뿐 아니라 콘텐츠 및 소프트웨어 결제에도 두루 사용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스텝페이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올해 개최한 유망 스타트업 발굴 사업인 ‘2020 비대면 비즈니스 챌린지’에서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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